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험정보

학원 실강의 결제 시스템 변경에 따른 결제 제한 안내

[ 2019-06-03 | 조회수:320 ]

학원 실강의 사이트 결제 시스템 시작으로 인한 시스템 변경 안내

 

저희 프라임에듀넷에서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학원 실강의(오프라인 강의) 결제를 학원에 오셔서 결제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 들이기 위해

사이트에서 하실 수 있도록 결제 시스템을 오픈하고자 합니다. (온라인 동영상 강의는 별도)

 

오픈일 : 2019610()

 

결제 시스템 변경으로 인해 69() 15~17

결제가 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강의를 듣는 것은 기존과 같이 가능하오니

기존과 같이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결제 시스템 변경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특히, 결제 시스템 변경으로 아래 유의사항에 대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온라인 동영상 강의는 별도 결제

 

 

* 학원 실강의 결제에 대한 유의사항(필독)

 

1. 학원에서 직접 듣는 실강의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2. 결제는 학원 실강의(오프라인) 결제만 해당되는 내용이며, 온라인 강의는 지금처럼 별도로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3. 교재와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실강+교재를 같이 결제하실 경우 포인트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4. 교재는 데스크에서 받으시거나 배송 가능합니다.
5. 학원 실강의는 포인트로 결제할 수 없습니다.
(특히, 실강+동영상 강의를 같이 결제하실 경우 포인트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6. 할인을 받아야 하거나, 종합반(스파르타, 연간회원 등), 독서실(합격관, 메시반) 등의 결제는
기존과 같이 직접 학원으로 오셔서 결제하셔야 합니다.
7. 결제하신 후 학원으로 방문하신 후, 2층 안내 데스크로 오셔서 확인을 받으시고 수강증을 받아서
학원 실강의(오프라인)를 수강하시면 됩니다.
8. 수강 후 취소 및 환불은 사이트에서는 불가하고, 기존처럼 학원으로 방문하셔서
취소 및 환불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9. 학원 실강의 취소 및 환불은 오프라인에서 진행해 왔던 기존의 환불 정책에 따라 진행합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프라임에듀넷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